Facebook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Facebook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Facebook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페이스북은 매우 인기가 있다.

수백만의 사람들이 매일 페이스북을 사용한다.

이것은 큰 마케팅 기회를 의미하며, 기업으로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이해해야 한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세요.

페이지보다는 그룹을 만들어 보십시오.

페이스북 그룹을 시작하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기존 가입자들에게 그들이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그들 자신의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들 것을 촉구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옵션을 모두 사용하여 고객에게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비즈니스에 관여하십시오.

효율성을 높이려면 Facebook의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이 탭을 사용하여 같은 생각을 가진 정보를 특정 장소에 배치할 수 있으며, 이것은 당신의 게시물의 레이아웃과 효과를 향상시킬 것이다.

예를 들어, 경연대회를 열고 싶다면, 이것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 탭에 넣으세요.

부동산 중개업자나 자동차 판매원처럼 자주 반복하는 고객이 많지 않다면 비즈니스 페이지가 필요하지 않다.

무작위 고객들은 당신의 게시물을 따라갈 동기가 없다.

페이스북에서 당신의 광고를 만들어 보십시오.

시간을 내어 벽에 있는 댓글이나 게시물에 답장하십시오.

사람들이 연락하는 데 시간이 걸리면, 당신은 응답하는 데 시간을 좀 바쳐야 한다.

너는 전화를 무시하지 않을 텐데 왜 페이스북 글을 무시하니?

관심 있는 사람들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청중들에게 단지 등록하거나 가입하는 것에 가치 있는 것을 주는 것은 여러분이 관심을 표명한 사람들과 지속적인 대화를 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가끔 콘테스트를 해보거나, 당신으로부터 특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그들에게 주도록 하라.

사람들은 당신의 페이스북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이 제공하는 정보가 더 흥미롭거나 가치가 있을수록, 당신의 추종자들은 그것을 그들의 친구들과 더 많이 공유하기를 원할 것이다.

이는 귀사의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에게 귀중한 지식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은 이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소문을 퍼뜨리도록 도울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훨씬 더 많은 고객을 얻는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Facebook 프로필에 프로페셔널한 사진만 추가하십시오.

당신은 그 사진들이 당신의 사업의 전문성을 반영하기를 원한다.

개인적인 사진을 찍으려면 화질이 높은 카메라를 사용해야 한다.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도록 만드는 글을 올리지 마십시오.

당신의 페이지에 있는 모든 코멘트를 따라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공개적으로 게시된 의견과 이메일을 통해 귀하에게 전달된 의견은 모두 응답할 가치가 있다.

놀랄 만큼 시간이 많이 걸리겠지만 고객 지원과 만족도에서 큰 성과를 거둘 것이다.

페이지에서 공개 포럼을 진행하십시오.

팬분들은 방해 없이 서로 얘기하게 해주시죠.

홀 모니터처럼 행동하는 것은 사용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 방법이 아니다.

대화가 적대적이거나 불쾌해질 경우에만 개입하십시오.

웹 사이트 디자인에 맞게 Facebook 페이지를 유지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파란색이 많이 들어 있는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페이스북 프로필에도 반영되어야 한다.

그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적어도 비슷하지 않으면 당신의 고객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를 것이다.

Facebook 마케팅과 관련하여 어떤 전술을 피해야 하는지 이해하십시오.

둘 다 조사해야 해.

사람들은 종종 실수를 피하기 위해 실수의 예를 보는 것을 잊는다.

피해야 할 것을 알면 도움이 될 수 있다.

부정적인 피드백이 있을 경우 응답하십시오.

그것을 무시하는 것은 전문가답지 않고 그저 신경 쓰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보낸다.

그들을 빨리 돌보면 감탄할 것이다.

Facebook의 안팎과 작동 방식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내막을 잘 이해할수록 성공도 할 수 있다.

Facebook의 도움말 센터를 활용하여 사이트 사용 방법에 대한 팁을 얻으십시오.

이 지식은 반드시 결실을 맺을 것이다.

소매점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페이스북에서 “체크인” 옵션을 활용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당신의 고객들도 매장에 체크인함으로써 그들의 상태를 업데이트하도록 하라.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호기심을 최고조에 달하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결론적으로 페이스북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수익을 높이고 싶다면 꼭 있어야 할 곳이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이제 마케팅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잘 이해하게 된다.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즉시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Close